경찰남녀통합채용 "소방청" 반응ㄷㄷ6

댓글 :0 조회 :2

 

20260624090038_Ban4vs1jQz.jpeg

 

경찰덕분에 까방권(?) 획득ㅋㅋ

 

남녀통합채용 해야하는건 맞아...

근데 그 기준을 여자도 남자기준에 맞추라고!!

 

그 기준을 통과한 여자라면 국민도 납득할거아냐

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0

댓글목록 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게시물 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