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찰덕분에 까방권(?) 획득ㅋㅋ
남녀통합채용 해야하는건 맞아...
근데 그 기준을 여자도 남자기준에 맞추라고!!
그 기준을 통과한 여자라면 국민도 납득할거아냐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